'제주도 물 쟁탈전' KCM·김동현·강재준·꽈뚜룹, tvN D '수트롱맨' 출격

입력
2020.12.21 17:40


'수트롱맨'이 22일 오후 7시 첫 공개된다.

총 2회에 걸쳐 시청자들을 찾아갈 tvN D 디지털 예능 '수트롱맨'은 제주도의 '생명수'를 쟁취하기 위해 기상천외한 힘겨루기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대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출연진의 힘 배틀이 흥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도 물 쟁탈전에는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스트롱맨'들이 참여한다. 최근 예능과 개인 방송 등 활발한 활동으로 제2의 전성기를 시작한 가수 KCM은 '수트롱맨'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펼치며 최종 우승을 노린다. 힘 하면 어디에서도 밀리지 않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도 힘 배틀에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다. 파워계의 숨은 강자 개그맨 강재준, 숨은 '키맨' 유튜버 꽈뚜룹도 출연을 알려 반가운 얼굴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이목을 끈다.

이에 수트롱맨 4인방은 팀전과 개인전을 수행하고, 물병을 활용한 쉽지만 힘이 필요한 게임을 하나씩 치루며 승부를 가린다. 물병 옮기기, 화산송이 땅따먹기, 볼링, 생명수 올리기 등 함께 따라해볼 수 있을 만큼 쉬운 난이도의 게임 구성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물할 예정이다.

'수트통맨' 1회는 22일 오후 7시 tvN D ENT에서 첫 공개되며, 우승자의 이름으로 물이 필요한 곳에 삼다수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