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가 돌아온다...내일(19일) 신곡 'SICK' 전격 발매

입력
2020.12.19 12:11


래퍼 한해가 신곡 ‘SICK’으로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한해의 이번 신곡 'SICK'의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침대에 누워 있는 여자와 그 옆에 걸터앉아 턱을 괴고 먼 곳을 응시하는 한 남자의 모습이 유화 일러스트로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해의 새 싱글 'SICK'은 지난 9월,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한해의 공식 컴백작이자, 자신의 이름을 건 개인 싱글로는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반가운 신곡으로, 차분하면서도 묵직한 비트 위로 흐르는 한해 특유의 직설적인 가사와 유려한 플로우가 돋보이는 힙합 곡이다. 그동안 한해와 '내가 이래' '아이구' 'About Time' '유기농' 등 여러 곡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 온 프로듀서 ASSBRASS가 프로듀싱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뉴뮤직은 "한해의 이번 신곡 'SICK'은 래퍼 한해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곡"이라며 "2021년에도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띤 활약을 이어나갈 한해의 행보 또한 기대해달라"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벌써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한해의 신곡 'SICK'은 바로 내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