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3주년 기념 '크리스마시' 콘셉트는 하이틴 무드?

입력
2020.12.04 14:35


그룹 더보이즈(THE BOYZ) 3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시(Christmassy!)'의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팬콘(FAN-CON)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을 하루 앞둔 더보이즈는 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하이틴 무드의 소년미 넘치는 멤버 큐(Q) 영훈 주연 뉴(NEW) 케빈의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설렘 가득한 멤버들의 표정과 얼굴에 키치한 스티커로 꼴라쥬 한 이미지는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더보이즈의 '크리스마시(Christmassy!)' 컨셉 포토는 5일 자정 2차 공개를 마지막으로 11人 11色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시(Christmassy!)'는 더보이즈가 지난해 데뷔 2주년을 맞아 발매한 리메이크 곡 '화이트(White)'를 잇는 데뷔 3주년 기념 윈터송이다. 팝/하우스 장르의 이번 곡은 제목처럼 크리스마스 같은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사운드와 멜로디에 더보이즈의 소년미 가득한 보이스가 더해져 연말 시즌 따뜻하면서도 설레는 무드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데뷔일인 12월 6일을 기념해 매년 12월 팬들을 위한 선물로 기획된 더보이즈의 특별한 윈터송 '크리스마시(Christmassy!)'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공식 데뷔 3주년을 맞이하는 더보이즈는 데뷔일을 하루 앞둔 5일 오후 8시 온라인 팬콘(FAN-CON)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을 개최, 한 편의 '영화' 같은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시(Christmassy!)' 선공개를 통해 역대급 팬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