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박기웅 '토크여행', 다듀와 절친 특집 라이브 소통 성료

입력
2020.11.25 13:43


배우 박해진 박기웅이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절친 특집 라이브 방송을 성료했다.

지난 23일 박해진 박기웅의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 토크여행'은 박해진의 절친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SOON’삭 라이브 방송을 선보였다.

박해진의 러브콜로 오디오클립 나들이에 나선 다이나믹 듀오는 이날 현실감 넘치는 조언과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또한 박해진 박기웅과의 찐 케미스트리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재미와 함께 뭉클함을 선사했다.

네 남자는 오디오클립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올라온 청취자들의 댓글에 친절히 답하거나 사연자들에 폭풍 공감하며 친한 형, 오빠 같은 소통을 이어갔다.

'투팍 토크여행'은 진짜 선배들과의 커피 한잔을 앞에 놓고 가볍게 이런저런 일상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편안한 입담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청취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슴에 콕콕 박히는 공감 솔루션으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까지 전해주고 있다.

박해진의 깨알 지식, 박기웅의 공감 능력에 고건한 김희재의 특별한 매력이 더해지며 '투팍 토크여행'의 무한 질주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한편 '투팍 토크여행'은 12월 말 시즌2를 마무리하고, 곧바로 시즌3 준비에 돌입해 오디오클립계의 새로운 바람을 계속 일으킬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