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의 포스터를 추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원어스는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데뷔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의 2차 포스터와 함께 원위의 스페셜게스트 출격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원어스가 블랙 앤 화이트의 정제된 의상만으로 완벽한 슈트핏과 함께 모던하고 세련된 모습을 완성했다.
특히 흑백 사진 속의 원어스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남성적인 매력까지 드러냈다.
앞서 첫 포스터에서 파스텔 톤의 캐주얼룩으로 밝고 화사한 무드를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시크한 남성미까지 아우르며 첫 온택트 라이브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로 이끌었다.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는 '우리에게 반하다'라는 의미로 알파벳 E의 확장 문자 Ø를 사용해 그룹명인 'ONEUS (ON Ø US)'를 색다르게 표현했다.
특히 온택트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대 연출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는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스페셜 스테이지가 예고된 가운데 형제 그룹 원위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는 9일 오후 8시에 티켓이 오픈되며 28일 오후 1시 전 세계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