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제대 신고식X크러쉬 입대 전 마지막 방송, '라스' 극과 극 게스트 출격

입력
2020.10.13 08:18


제대 한 달 차 로꼬와 입대 전 마지막 활동을 앞둔 크러쉬가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나이와 장르 불문 ‘힙생 힙사’ 게스트 4인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와 스페셜 MC 던이 함께하는 ‘힙로병사의 비밀’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지난달 의경 제대한 로꼬는 군대에서 음악 프로에 나오는 아이돌을 볼 때마다 ‘군필 미필’을 확인해 봤다며 “(아이돌이) 군대에 안 갔으면 기분이 너무 좋은 거다”라며 군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특히 로꼬는 미필자 크러쉬와 스페셜 MC 던을 보며 세상 밝은 미소를 짓더니, 바쁜 활동 탓에 8kg가 빠졌다는 크러쉬를 향해 “군대에 가면 삼시 세끼 다 챙겨 먹는다”며 ‘갔다 온 자’의 여유를 보였다. 이에 크러쉬는 “군대 부심이 있으시네요?”라며 부러워했다고 해 이들이 뽐낼 ‘군필과 미필’ 극과 극 케미스트리를 궁금케 한다.

또한 로꼬는 군시절 종종 길 위에서 포착됐던 ‘도로 위 욕받이’ 의경 시절 에피소드부터 불침번을 서던 당시 떠올린 신곡 가사까지 모두 공개한다.

특히 입대 전 제대 후를 기약하며 ‘스포츠카 플렉스’를 펼쳤다고 고백한다. 로꼬는 “제대하기 2달 전에 차가 나왔다”면서 ‘전소미 슈퍼카’로 화제를 모은 스포츠카를 장만한 사실도 밝힐 예정이다.

반면 크러쉬는 “영장이 나왔다. 조만간 입대 할 것 같다”며 ‘라디오스타’가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이라고 깜짝 고백한다. 또 시원하게 플렉스 한 로꼬와 달리 “스포츠카를 눈물을 머금고 팔았다”며 군입대 전 소비를 최소화하고 있다는 이야기로 짠내를 유발한다.

‘군필’ 로꼬와 ‘미필’ 크러쉬의 극과 극 희비 교차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