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데소'에서 '현아♥던'의 현실미 넘치는 데이트 스토리가 공개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박장데소'에는 현아와 5년째 공개 연애 중인 '던'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깜짝 출연한다.
던은 평소 '박장데소'를 즐겨본다고 밝히며 그중 '현아♥던' 커플을 패러디한 임원희 편을 보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또한 연인 현아와의 데이트 고민에 대한 질문에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시청자 의뢰 커플들에게도 현실 조언을 해주며 데이트 평가단으로서 맹활약을 펼쳤다.
이번 주에는 서울 데이트를 꿈꾸는 '제주 커플'과 일과 학업으로 늘 데이트 할 시간이 모자란 '주말 커플'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특히 '주말 커플'은 연애 초반부터 시작된 코로나 시국 속에서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보지 못했다며 데이트 욕구 불만을 토로했고, 이에 박나래와 장도연은 의뢰 사연에 깊은 공감을 표하며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하게 데이트 컨설팅을 준비했다.
평소 독서, 편지, 시 쓰기 등 감성적인 취미를 즐기는 '주말 커플'을 위해 장도연이 준비한 코스는 바로 '핵인싸 갬성 데이트'.
첫 번째로 독서와 식사,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찾았다. 도연은 의뢰인 남자가 찾아올 수 있도록 만남의 장소에 대한 힌트를 대형 서점 책 사이사이에 숨겨놓는 등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둘만의 특별한 추억이 될 숨바꼭질 데이트로 첫 만남을 스페셜하게 장식했다.
이어 서울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 라운지를 찾은 장도연은 환상적인 야경에 젖어 즉흥 백일장을 제안했고, 이에 의뢰인은 상상치 못한 글솜씨를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데이트 내내 기-승-전-여자친구를 떠올리며 역대급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맞서 박나래는 코로나를 피해 단둘이 떠나는 '흥 폭발! 트렁크 캠핑 데이트' 에 나섰다.
인싸들 사이 떠오르고 있는 '트렁크 캠핑'을 떠난 두 사람은 평소 꿈꾸던 로망과는 달리 쉴 새 없이 이어지는 캠핑 준비에 데이트 느낌보다는 전우애가 생겼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시간의 준비 끝에 '나래표 특급 캠핑 요리'가 완성됐고,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예상치 못한 대형 사고가 발생해 두 사람을 멘붕에 빠뜨렸다.
이상과는 전혀 다른 좌충우돌 '현실 캠핑' 속에서 과연 박나래는 어떻게 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장도연의 시와 낭만이 함께한 '핵인싸 감성 데이트'부터 박나래의 '힐링 트렁크 캠핑 데이트'까지.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대결 속 최종 승자는 누가 차지할지?
그 결과는 22일 토요일 오후 9시, 특별 편성으로 80분간 방송되는 SBS '박장데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