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14일 bnt 측은 권민아의 화보 사진과 인터뷰 일부 내용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민아는 다양한 표정과 몸짓으로 여러 콘셉트를 소화하며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인터뷰를 통해 권민아는 "요즘은 그림도 그리고 책도 읽고 사진도 찍고 여러 가지를 한다. 심리 치료도 받고 글도 쓴다. 그리고 제가 민감성 피부라서 화장품에 조금 예민한데 직접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싶어 직접 만든다. 크림 만드는 데에 빠져있다. 미래에 화장품 브랜드의 CEO를 꿈꾸며 열심히 하고 있다"는 근황을 소개했다.
이어 권민아는 "그동안 밝고 엉뚱하고 귀여운 역할을 많이 맡았다. 앞으로는 조금 성숙하고 슬픔을 간직한 역할을 해보고 싶다. 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다양한 경험을 해봐서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활발한 연기 활동에 대한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스스로 행복해지는 방법에 대해 권민아는 "저는 실천이라고 생각한다. 예전엔 정말 집순이여서 집 밖에 잘 안 나가고 가만히 있었다. 그림을 그리고 싶어도 그냥 ‘그림 그리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전부였다. 직접 그림을 그려보고 화장품도 직접 만들어보고 삶이 많이 바뀌었다. 무언가 하고 싶다면 생각만 하지 말고 실천하는 것이 좋은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앞으로 팬 분들과 소통을 잘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남다른 팬 사랑으로도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와 관련해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 측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8월 5일 촬영되었습니다. 이후 8월 7일 촬영된 또 다른 매거진 화보도 예정대로 공개됩니다. 해당 언론사들과 상의 끝에 이미 촬영과 릴리즈 날짜가 공개되어 있는 상황과, 이에 따른 해당 화보를 통해서라도 권민아 배우를 보고싶어하는 팬 분들을 위해 예정된 날짜에 공개하기로 하였습니다. 추측성 기사와 자극적인 문구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알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