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몰' 가면 롯데칠성음료 정기 구독해서 마실 수 있다

입력
2025.01.09 13:30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새 단장
소비자 편의성 높이고, 참여형 콘텐츠 확대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자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새 단장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로 개편된 칠성몰에는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가 강화됐다. ‘Chil for you’에서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바탕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를 활용하면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브랜드관에서는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 역사, 광고 영상 등을 볼 수 있다.

정기 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은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하는 서비스다. 건강기능식품과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헬스앤드웰니스(Health & Wellness) 전문관도 신설했다. 회사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하고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했다.

박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