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 캡슐 컬렉션도 팝업 성지 성수에 둥지 튼다

입력
2024.12.12 12:00
19면
롯데지에프알, 캐나다구스 팝업
성수동 연무장길 12~15일 열려


롯데지에프알이 고급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캐나다구스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15일까지 나흘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캐나다구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하이더 아커만(Haider Ackermann)이 헤리티지 라인 스노우구스에서 영감을 받아 론칭한 캡슐 컬렉션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다. 캡슐 컬렉션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소량의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미니 컬렉션이다. 롯데지에프알 관계자는 "약 70년 동안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 기능성을 보존하는 동시에 아커만의 미학을 담은 혁신적 디자인과 역동적 실루엣, 대담한 색상을 결합했다"고 했다.



롯데지에프알은 팝업스토어를 3개 층으로 구성했다. 1층은 신규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는 '스노우구스 바이 캐나다구스' 컬렉션 존으로 마련했다. 2층은 캐나다구스 파카 8종 등을 전시하는 공간이다. 3층은 캡슐 컬렉션을 입어보고 살 수 있는 리테일 존으로 꾸려졌다.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키링이 제공된다. 또 엘포인트 5% 적립 프로모션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팝업 개정 전날인 11일에는 다니 레이스 캐나다구스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와 모휘니 주한캐나다 대사, 신민욱 롯데지에프알 대표가 참석해 캡슐 컬렉션 론칭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박소정 롯데지에프알 마케팅실장은 “자연의 위대한 힘과 개인의 연결을 바탕으로 아커만이 제안하는 캡슐 컬렉션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이 새로운 영감과 에너지를 받길 기대한다”고 했다.

박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