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 깜짝 결혼 발표 "좋은 짝꿍과 평생 함께… "

입력
2024.10.20 16:31

배우 남보라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20일 남보라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교제 중인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받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남보라는 남자 친구와 함께 일본 여행을 즐겼다. 이후 식사를 하던 도중 남자 친구는 남보라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했고 남보라는 감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남보라는 "미리 말을 해줬어야지. 너무 깜짝 놀랐다"라면서 끝내 눈물을 보였다. 그러면서 "사람들이 프러포즈 받아서 울었다고 하면 '왜 울어?'라고 했는데 이제 알겠어. 첫 번째로는 너무 깜짝 놀라서. 두 번째로는 감동을 받아서"라고 심정을 전했다.

결혼 반지를 손가락에 껴 본 남보라는 연인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고 "저희는 서로에게 둘도 없는 평생 동료가 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결혼을 공표했다.

게시물을 통해서도 남보라는 "마음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둘이서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라면서 전해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에 팬들은 "행복 길만 걸어라", "좋은 분과 평생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다" 등 댓글을 통해 두 사람의 미래를 축복하는 중이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 2006년 KBS2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데뷔한 후 드라마 '로드 넘버원' '해를 품은 달' '오늘의 웹툰' '효심이네 각자도생', 영화 '써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13남매 중 장녀의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