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클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젝시오일 것이다. “지금이.젝시오.할.시간” 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출시된 ‘젝시오13 레이디스’는 여성 골퍼들 에게 인기가 높다. 여성 골퍼들 사이에서 “돌돌젝”(돌고돌아 젝시오) 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이다.
젝시오는 올해 초 서울 클럽디 청담에서 All New 젝시오의 론칭쇼 ‘2024 TIME.TO.XXIO’를 열고 젝시오13 레이디스 보르도 컬러와 블루 컬러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어 지난 7월 올해의 컬러 스트로베리 레드를 중심으로 제작된 ‘젝시오13 레이디스 펄 화이트’를 출시하며 또 한번 여성 골퍼들의 관심을 끌었다. 다른 브랜드의 여성 클럽은 컬러가 핑크 또는 화이트에 한정된 것에 반해 보르도, 블루, 펄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젝시오13 레이디스는 여성 골퍼들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젝시오13 레이디스는 젝시오가 지닌 핵심 가치인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도 두 기술력을 더했다. 페이스 어느 부분에 맞더라고 헤드 반발력을 최대화하는 ‘바이플렉스 페이스’와 다운스윙 시 불필요한 흔들림을 줄여 주는 ‘뉴 액티브윙’으로 반발력과 정타율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10.5도 로프트에서부터 11.5, 12.5도까지 여성클럽 중 유일하게 3가지 로프트 옵션을 제공하고 있고, 플렉스도 L, A, R까지 3가지 선택지가 있다.
이 외에도 젝시오는 여성 골퍼들을 위한 ‘XXIO LADIE’S CREW’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레이디스 크루 패키지와 즐거운 골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