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천연가죽에 225번의 공정 ‘장인이 만든 스트리트720 골프화’

입력
2024.09.26 13:57
에코골프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가볍고 뛰어난 방수에 지면 접지력도 뛰어나

제이디플러스가 수입·유통하는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골프가 2024년 가을상품으로 더 진화한 ‘스트리트 720’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코필드는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인기가 높은 일상화 스니커즈 ‘스트리트 720’에 최고의 골프화 기능을 탑재해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충족시켰다.

이번 신모델은 자체 공장에서 독자 기술로 생산한 프리미엄 천연가죽부터 남다르다. 매쉬 구조가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하고, 미드 솔의 에어홀은 땀과 공기를 수시로 배출하는 360도 쿨링시스템 역할을 맡는다.

에코골프만의 특허기술인 플루이드폼이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가벼움과 편안함을, 고어텍스 서라운드가 뛰어난 방수를 책임진다. 오랫동안 검증된 E-DTS® 아웃솔은 필드에서 스윙 시 완벽한 지면 접지력을 제공한다.

남성용 3종류(화이트, 페이브먼트/블랙, 화이트/블랙/그래블)와 여성용 3종류(화이트, 화이트/페탈, 나이트스카이/블루벨)가 있다.

에코골프는 가죽 생산에서 완성품까지 직영공장에서 제작하는 장인정신으로 유명하다. 고품질 가죽에 첨단 기술, 디테일한 마감 등 225번이 넘는 공정이 이어진다. 프로골퍼 2,500명의 발 움직임을 스캔해 만든 바이옴 내추럴 모션테크놀로지는 발이 편안하고, 근육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하는 동력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