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주최사 글로벌이앤비(Global E&B)가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와 MOU를 체결했다.
글로벌이앤비는 지난 2일 서울 중구 한국일보 대회의실에서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와 양사의 교육사업 지원, 콘텐츠 및 마케팅 경쟁력 강화, 사회공헌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는 ▲미디어 콘텐츠 관련 협업 ▲교육 커리큘럼 자문 ▲국제대회(미스인터내셔널, 미스어스) 교육 지원 ▲홍보 채널의 다각화 및 기타 관련 업무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서 권동형 글로벌이앤비 대표는 "오랜 전통을 지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만의 폭넓은 경험과 깊이 있는 통찰력, 새로운 시각과 전문성이 더해지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정완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대표는 "지(智)·덕(德)·체(體)를 겸비한 글로벌 여성 인재를 배출하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가 앞으로도 더욱 멋지게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이앤비가 주최하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본연의 아름다움과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역량을 갖춘 여성 인재를 발굴하는 기회의 장으로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제68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대회는 오는 24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