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1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이 기간 내 온라인 자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품목 무료 배송하고,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탐앤탐스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탐앤탐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을 살펴보면 100% 과테말라 싱글 오리진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스테디셀러 ‘페니하우스’와 추억의 다방커피를 연상케 하는 맛으로 사랑받는 ‘꼰대라떼’를 세트로 엮었다. 둘 다 스틱커피다.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시는 간편함이 특징인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울러 명절에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핸드드립 세트와 연관상품도 세트로 구성했다. 드립백은 총 4종(오리지널, 예가체프, 케냐, 디카페인)으로 각기 다른 원두를 맛볼 수 있다.
캐주얼한 선물용으로 제격인 드립커피&티 세트도 내놓았다. 드립백 3종(오리지널, 예가체프, 디카페인)과 삼각티백 3종(얼그레이, 캐모마일, 페퍼민트)은 탐앤탐스의 다양한 상품을 맛보고 취향을 찾기에도 좋다.
이 밖에 선물세트 4종을 모두 묶은 ‘ALL BOX’를 사면 22% 할인과 함께 뮤지컬 <살리에르> 티켓(1인 2매)을 선착순 증정된다.
특히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페니하우스 스틱커피 세트 2종(머그세트, 선물세트) 묶음 구성(12개, 16개)을 추가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