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웰니스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무와 니세코(MUWA NISEKO)가 2024 미쉐린 가이드 일본 호텔 셀렉션에서 ‘미쉐린 원키’를 수여받았다. 무와 니세코는 세계적인 부호들의 숨은 휴양지로 알려진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로, 투숙객에게 다양한 방식의 재충전과 휴식을 제공한다. 이번 미쉐린 원키 선정은 지난해 12월 리조트 개관 이후 반년 만에 이룬 쾌거이다.
일본 최초이자 아시아 최초로 진행된 ‘미쉐린 키(MICHELIN Key)’는 미쉐린 가이드가 지난해 새로 도입한 호텔 평가기준으로 호텔 등 숙박 시설을 평가해 1개에서 3개의 키를 부여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 프랑스, 미국,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각국 최초로 미쉐린 키 호텔을 발표했으며, 지난 7월 4일 아시아권 최초로 총 108개의 일본 숙박 시설에 미쉐린 키가 수여되었다. 무와 니세코가 획득한 미쉐린 원키는 고유한 개성으로 기존의 틀을 깨는 ‘특별한 체류를 제공하는 숙박시설’에 부여된다. 웰니스를 새롭게 정의하는 무와 니세코의 혁신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보인다.
무와 니세코는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리조트 안팎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웰니스 여정을 제공한다.
‘웰니스 스페셜 패키지’에는 무와의 시그니처 웰니스 액티비티인 프라이빗 야외 인피니티 온천(75분) 체험과 무와 스파의 리바이탈라이징 트리트먼트(60분), 미쉐린 원스타 셰프가 이끄는 올 데이 이탈리안 다이닝 ‘히토 바이 타쿠보’에서의 조식 및 무제한 공용온천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무와 스파에서는 최고급 소량 식물을 증류한 자연 유래 성분의 유기농 오일을 사용해 개인의 컨디션에 맞춘 오일로 트리트먼트를 진행한다. 그중 리바이탈라이징 트리트먼트 60분 코스는 족욕, 오일 바디 트리트먼트 그리고 엄선된 차(茶)로 심신의 균형을 회복시켜 준다.
프로모션 적용 객실 예약 시 인피니티 온천 1회 및 스파 트리트먼트 1회를 제공하는 웰니스 스페셜 패키지는 9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스파를 통해 비웠다면 무와 니세코에서는 건강하게 몸과 마음을 채우는 것까지 웰니스 여정이다. 무와 니세코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일본의 유명 미쉐린 다이닝 ‘히토 바이 타쿠보’를 경험할 수 있다.
니세코는 일본 현지에서도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남아 있는 마지막 야생지로 유명해 전 세계 자연 애호가들의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쾌적한 기후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 싱그러운 초록의 숲을 만끽할 수 있는 하이킹, 일본에서 가장 맑은 강으로 선정된 시리베츠 강에서의 카누, 낚시 등 다이내믹한 액티비티와 더불어 현지 와이너리와 위스키 양조장 투어 등 전문 가이드가 동행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현지의 자연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니세코의 눈은 습기가 적고 가루처럼 가볍고 부드러워 ‘파우더 스노’로 잘 알려져 있어 스키어들에게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불린다. 무와 니세코는 니세코 그랜드 히라후 중심부에 위치해 객실 테라스를 통해 월드 클래스의 파우더 스노에 바로 발을 디딜 수 있는 독보적인 스키 인-스키 아웃을 자랑한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와의 첫 ‘베케이션 홈’인 무와 니세코는 맞춤형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다. 지난해 12월 개관한 무와 니세코는 최고의 파우더 스노로 유명한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의 그랜드 히라후 중심부에 위치해 독보적인 스키 인-스키 아웃을 자랑한다. 웅장한 요테이산의 경치를 바라보며 몸을 맡기는 인피니티 온천, 무와 스파,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등 리조트 안팎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요구에 맞춰 디자인된 웰니스 여정을 제공한다. 무와 니세코는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위해 나에게 필요한 것을 채우는 다양한 방식을 제시하며 웰니스를 새롭게 정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