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팬미팅 개인 포스터 공개…러블리 매력 발산

입력
2024.07.24 08:56
스테이씨, 1년 3개월 만에 단독 팬미팅 개최
다양한 무대·코너 예고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개인 포스터로 단독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테이씨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2024 스테이씨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밝은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스테이씨는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하는 스타일링과 컬러풀한 배경을 뒤로한 채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이들은 영화 동아리라는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헤드폰, 필름, 메가폰 등 다양한 소품들을 통해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2024 스테이씨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은 지난해 5월 진행된 '2023 스테이씨 팬미팅 [스윗 젤라또 팩토리](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이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스테이씨는 다양한 무대와 코너들로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1일 데뷔 후 약 3년 8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발매했다. '메타모르픽'은 글로벌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톱 앨범 데뷔 미국 및 글로벌 차트(7월 5일~7월 7일) 상위권에 올랐다.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은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24 스테이씨 팬미팅 [스테이씨 무비 클럽]'은 다음 달 31일, 오는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