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8월 16일 컴백 확정...신곡에 심경 담았다

입력
2024.07.24 08:33

전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출발을 알린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다음 달 16일 컴백을 확정했다.

미미로즈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음 달 16일 컴백 소식과 함께 세 번째 싱글 '리본(REEBON)'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미로즈의 컴백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라이브(LIVE)'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몽글몽글한 감성이 느껴지는 핑크빛 일러스트와 함께 새 앨범명과 타이틀 곡명, 릴리즈 정보가 담겼다.

파스텔 톤의 빈티지 핑크 컬러와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키치하고 감각적인 무드, 독특한 텍스트 디자인이 눈에 띈다. 특히 메모지에 쓰인 신곡명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가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곡의 제목은 예기치 않은 상황 속 전 소속사를 떠나 새 둥지를 찾은 미미로즈의 현 상황과 맞물리며, 이 곡에 담긴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 앨범은 새 소속사인 포켓7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하는 첫 앨범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컬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미미로즈의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미미로즈는 새 멤버 합류를 예고, 신선한 변화를 꾀할 미미로즈의 음악과 무대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미미로즈의 세 번째 싱글 '리본'은 다음 달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