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가 호주에서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다.
김범수는 오는 5일 호주 시드니의 스테이트 시어터(State Theatre)에서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호주 공연을 개최한다.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디 오리지널'은 김범수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그는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지난달까지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에서 공연을 열고 팬들과 소통했다.
김범수는 국내 콘서트를 통해 고품격 무대를 선보인데 이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호주 공연을 개최한다. 그는 2014년과 2017년 호주에서 진행된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김범수는 이번에도 보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한다. 특히 김범수 오리지널 버전의 트랙들로만 구성된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수성으로 대표 보컬리스트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온 김범수가 어떤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지 공연을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김범수는 7월 호주 공연에 이어 오는 8월 북미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갈 전망이다. 또한 오는 9월 7일 수원, 28일 창원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다시 한번 국내 팬들을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한편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디 오리지널' 호주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