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첫 팬콘 피날레 공연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

입력
2024.06.28 14:39

그룹 라이즈(RIIZE)가 첫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을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시켰다.

라이즈는 오는 9월 14~1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파이널 팬콘은 라이즈가 전 세계 10개 지역의 팬콘 투어를 마친 후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으로, 개최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 가운데 피날레 공연은 지난 27일 오후 8시 진행된 팬클럽 대상 티켓 선예매에서 단숨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라이즈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라이즈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는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팝 차트인 영국 오피셜 차트(UK Official Chart)에서 싱글 다운로드(Singles Downloads) 차트 76위, 싱글 세일즈(Singles Sales) 차트 82위로 첫 진입하며 라이즈의 '차트 성장사'를 새롭게 썼다.

더불어 라이즈는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로 이번 주 방송된 SBS M·SBS FiL '더쇼'에 이어 MBC M·MBC every1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모두 1위에 올라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