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트래블 테크기업 누아와 업무제휴를 맺고 여행 특화 서비스 ‘우리WON트래블’을 지난 4월 출시했다.
우리WON트래블 고객은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 전 세계 호텔 예약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좌석 지정 ▦위탁수하물 추가 ▦기내식 추가 등 항공사 예약 페이지에서만 가능했던 부가서비스 선택 기능과 항공 스케줄 실시간 조회 및 발권, 취소 자동화 기능을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다.
향후 투어 및 액티비티, 포인트 연동 결제, 법인 출장 등 여행 특화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여행 서비스 관련 기능을 지속 확대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감동을 실천할 것”이라며 “우리카드 및 누아가 보유한 고도화 기술과 디지털 채널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대표 글로벌 여행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이용은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트래블 테크기업 누아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제정한 새로운 항공권 예약·판매 기술 표준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를 보유하고 있다.
NDC를 통해 항공기의 출발·도착, 비행시간 등 기본 정보 외에 기내식과 좌석 위치 선택, 수하물 무게와 개수, 기내 무료 인터넷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