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음악방송 스페셜 MC로 발탁됐다.
장하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장하오는 지난주 김태래에게 스페셜 MC 배턴을 이어받게 된 가운데, 글로벌 시청자들과 밀접히 교감하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장하오는 "컴백 활동기에 좋은 기회로 이렇게 스페셜 MC로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열심히 노력해서 보시는 분들이 어색하지 않도록 자연스러운 진행 보여드리겠다. 스페셜 MC 장하오의 모습은 물론 제로베이스원의 무대도 많이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3집 '유 해드 미 앳 헬로우(You had me at HELLO)'로 컴백과 함께 굵직한 기록들을 쏟아내고 있다. 이들은 신보 발매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을 팔아치우며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3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최초의 K팝 그룹이 된 데 이어 전 세계 23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및 주간 합상 앨범 랭킹 1위를 석권했다.
특히, 이들은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모두 잊고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의지가 녹아있는 타이틀 곡 '필 더 팝(Feel the POP)'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며 국내외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