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드림, 고척돔서 세 번째 월드투어 스타트

입력
2024.05.02 11:04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고척돔에서 세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연다.

엔시티 드림은 5월 2~4일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 엔시티 드림 월드 투어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3월 발매한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의 타이틀을 이어가는 만큼 앨범에 수록된 음악과 스토리텔링이 어우러진 한 편의 대서사시를 예고한다. 여기에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VCR, 화려한 무대 연출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공연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서울 콘서트는 뜨거운 관심 속에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오는 3~4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한편, 엔시티 드림은 앨범 '드림 이스케이프'로 지난 1일 발표된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도 4월 28~29일 이틀 연속 1위는 물론 주간 해외 앨범 차트 1위에도 오르는 등 매서운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엔시티 드림은 서울 공연에 이어 오는 11~12일 일본 쿄세라돔 오사카에서 '2024 엔시티 드림 월드 투어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 인 재팬'을 개최하며 월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