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유튜브’ 채널 돌풍 구독자 50만·누적 조회수 2억6000만 돌파 눈앞

입력
2024.04.26 15:57
골프존

글로벌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이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익하고 즐거운 골프 콘텐츠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2021년 오픈 후 현재 약 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골프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골프존 유튜브는 누적 조회수 2억 6,0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 같은 흥행에는 골프에 진심인 기업 골프존 직원들의 꾸준한 노력이 뒷받침됐다.

또한 유튜브뿐만 아니라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TV방송채널 ‘스크린골프존’ 동시 송출을 통해 풍성한 골프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방영 중인 골프존 유튜브의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프로와 아마추어의 스크린골프 대결 ‘프로vs아마’ 시즌6 ▦프로들의 홀인원 대결을 볼 수 있는 ‘홀인원 라이브’ ▦이정웅 프로의 골프 실력 향상 팁을 얻을 수 있는 ‘응급실’ ▦스포츠계 국가대표들의 도전기 ‘국대클라쓰3’ ▦골프 신동들의 골프미션 ‘영재스쿨’이 있다. 이 밖에 5, 6월 중 ‘뉴페이스’, ‘이정웅 프로의 모닝콜’ 등을 선보일 예정이고, 오는 5월 27일에는 GTOUR 혼성 대회로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