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로 즐기는 프리미엄 커피

입력
2024.04.26 15:58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가 인기다. 이에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캡슐커피를 마시며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2월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를 출시했다.

카누 바리스타는 동서식품의 50여 년 커피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에 맞춘 제품이다. 기존 에스프레소 캡슐 대비 1.7배 많은 9.5g의 원두를 담아 풍부한 양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카누 바리스타 캡슐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향미를 조사해 로스팅 강도에 따라 ▦라이트 로스트 2종 ▦미디엄 로스트 2종 ▦다크 로스트 2종 ▦아이스 전용 2종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3종 등 총 11종으로 구성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캡슐을 고를 수 있다.

지난해 11월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지역 한정 원두를 사용하여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콜롬비아 톨리마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등 싱글 오리진 캡슐 3종을 출시했다.

동서식품은 카누 에스프레소 커피 맛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 호환 캡슐커피도 출시했다. 호환 캡슐은 ▦라이트 로스트 ▦미디엄 로스트 2종 ▦다크 로스트 2종 ▦디카페인 등 6종으로 100% 아라비카 원두를 맞춤형 로스팅해 최적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