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1월 국내 공식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전통과 현대를 조화롭게 잇는 우아한 디자인과 3세대 MBUX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경험으로 클럽하우스로 떠나는 여행에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 여기에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넓은 적재 공간으로 운전자와 동승자의 골프백과 보스턴백을 여유있게 적재할 수 있어, 봄날 라운딩을 더욱 편안하게 해준다.
E 300 4MATIC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실내 디스플레이로 14.4인치 고해상도 LCD중앙 디스플레이를 기본 제공하는데,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E 300 4MATIC 익스클루시브는 4기통 가솔린 엔진(M254)을 장착해 최대 출력 258ps, 최대 토크 40.8 kgfm를 제공한다.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내연기관 엔진에 추가적인 전기 공급으로 가속 시 최대 17kW의 힘을 추가 제공하며, 신속하고 부드러운 엔진 시동을 돕는다.
더 뉴 E-클래스에는 최신 주행보조시스템이 탑재돼 보다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그 외 ▲MBUX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앞좌석 무선 충전 ▲앞좌석 열선 및 통풍 시트 ▲뒷좌석 열선 시트 ▲전동 트렁크 등 옵션이 기본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