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박차"...장윤주,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와 배우 매니지먼트 계약

입력
2024.04.05 11:02

모델 겸 배우로 활약 중인 장윤주가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와 배우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는 5일 "다채로운 색깔을 지니고 매 작품 독창적인 캐릭터로 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장윤주와 배우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윤주는 스크린과 브라운관, 예능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배우인 만큼 활동 영역을 단단히 다지며,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모든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장윤주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장윤주는 최근 tvN '눈물의 여왕'에서 퀸즈 헤어살롱 원장이자 백현우(김수현)의 누나 백미선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극에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영화 '베테랑'에 이어 '베테랑2'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꾸준한 변신을 꾀하며 자신만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 장윤주와 배우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는 키이스트에서 매니지먼트 부문장으로 사업을 총괄했던 김형대 대표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조보아 지혜원이 소속돼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