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XIA)가 오는 4월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4일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준수는 ‘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김준수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 4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확정 소식을 기습으로 공개한 바 있다.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소속사는 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김준수의 독보적 비주얼이 담긴 콘서트 메인 포스터와 함께 상세 일정을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김준수의 이번 4월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달 12월 31일 공연 성료 후 추가 공연을 요청하는 팬들이 쇄도했던 만큼 김준수를 비롯한 소속사 관계자들 역시 이번 프로젝트를 철저한 보안 속에 비밀리에 부치며 공연 진행에 있어 모든 박차를 가하고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콘서트 역시 김준수는 그때의 감동을 배로 이어가며 다가오는 봄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한 김준수는 한국 라이선스 10주년을 기념해 최초로 지방 투어에 나서는 뮤지컬 ‘드라큘라’로 대전 부산 지역의 관객들을 만나며 활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