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설렘 유발 연하남의 변신

입력
2024.02.27 16:33

‘차세대 로코킹’에 도전하는 배우 문상민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27일 패션매거진 엘르 3월호에 담긴 문상민의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 속 문상민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부터 몽환적인 무드까지 다채롭게 표현하며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다.

그는 젖은 헤어에 블랙 재킷, 민소매까지 다양한 의상으로 콘셉트를 소화하며 귀여운 매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뿜어냈다. 여기에 설렘을 유발하는 비주얼과 절제된 포즈로 A컷 같은 B컷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화보는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의 또다른 주연 김도완과 함께 진행됐다. 두 사람은 형제 못지않은 분위기를 뿜어내며 웃고 장난치다가도 금세 촬영 콘셉트에 몰입하여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문상민은 ‘웨딩 임파서블’에서 형 이도한(김도완)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자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이중생활을 하는 이지한 역을 맡아 나아정(전종서)과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다.

이 드라마는 1회부터 시청률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0%,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로코의 시작을 알렸다.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수경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