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조명의 트리와 함께 백화점과 아울렛 곳곳에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 연말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 방문하면 마치 크리스마스 마켓에 입장한 듯 재미를 주는 다양한 홀리데이 시즌 제품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무드의 디자인에 재미 요소를 듬뿍 담은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인테리어 소품과 다양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배스킨라빈스는 ‘호호호 홀리데이’를 캠페인 테마로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먼저, 올해 대표 케이크 중 하나는 ‘빙글 스윙 트리’다. 케이크 상단의 별을 잡고 돌리면 스노우 볼 트리가 빙글빙글 돌아가 배라만의 유쾌한 트리를 완성한다. 엄마는 외계인 등 총 10개의 인기 플레이버로 아이스크림을 구성했다.
캐럴과 함께 즐기면 완벽한 ‘팡팡 스윗 드럼’도 있다. 케이크 양 옆에 있는 별 모양 스틱을 꺼내 초코판을 실제 드럼을 연주하듯 두드리면 숨겨져 있던 초콜릿이 선물처럼 나타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워터볼, 무드등, 오르골 등 다양한 기능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를 완성하는 ‘원더랜드 스노우볼’ 2종을 소개한다.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테디백에 인형 전문 브랜드 ‘조안테디베어’에서 제작한 하트 니트를 입은 베어 인형 키링이 세트로 구성된 ‘하트베어 테디백’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한 ‘허그미 조안테디베어’ 2종도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