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고객서비스… 전기차 충전·AS 확대

입력
2023.11.29 12:53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지난 10월 28일 아우디 강동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초청 AS서비스 체험 행사인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 아우디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센터 시설을 견학하고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자신의 차량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행사였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응대 프로세스 와 시스템을 개선 및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11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는 ‘2023 아우디 로열티 캠페인’은 2018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모든 아우디 차량이 대상이다.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13가지 필수 항목을 무상 점검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및 순정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아우디 전기차 ‘e-트론’ 고객을 위한 AS 및 충전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아우디는 11월 현재 전국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그중 31개의 서비스센터에서는 아우디 전기차 모델의 차량 점검 및 일반 수리와 소모품 교환 등이 가능하다.

아우디코리아는 e-트론 고객의 차량 이용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충전 대행 서비스인 ‘차징 온 디맨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마이아우디월드 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앱 내 e-트론 전용 메뉴를 통해 충전소 찾기 및 예약, e-트론 충전 크레디트 카드의 잔액 확인도 가능하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