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우주 될 것"...임영웅, 내년 '상암벌'서 앙코르 콘서트

입력
2023.11.06 08:31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 성료

가수 임영웅이 상암벌을 하늘색 물결로 물들인다.

임영웅은 지난달 27~29일에 이어 지난 3~5일까지 KSPO DOME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전국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비롯해 '모래 알갱이'와 '무지개' '런던 보이(London Boy)' 등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곡으로 360도 무대를 꾸몄고, 한층 더 훤칠해진 비주얼과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자극했다.

특히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스펙터클하고 웅장한 스케일과 관객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화려하고 흥미진진한 영상과 무대 효과, 밴드 세션, 안무 팀의 조화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여전한 입담과 센스도 잊지 않은 임영웅의 면모는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를 사로잡았다. 임영웅과 영웅시대만의 하늘빛 우주여행은 감동과 감탄의 연속으로 이어졌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엄청난 선물로 응답했다. 그는 '더 큰 우주가 되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담은 영상으로 내년 5월 25~26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예고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서울 공연을 무사히 마친 임영웅의 대구 콘서트는 오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리며,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다음 달 8~10일에 개최된다. 이후 임영웅은 대전과 광주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