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들어섰을 때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중문이 최근 인테리어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중문의 가장 큰 장점은 전체 인테리어를 바꾸지 않아도 실내 분위기 변화와 함께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해진다는 것. 또한 중문은 단열과 소음 및 미세먼지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다.
중문이 주목받으면서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도 최근 다양해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중문 단품 제품인 ‘플리토’와 ‘벨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플리토는 슬림한 프레임과 시크한 색상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이 돋보이는 중문이다. 분체 도장 방식을 적용해 장기간 선명하게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벨로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강점인 중문이다. 하부에 웨인스코팅 스타일이 적용돼 유럽풍의 감성을 자아내며 다양한 형태의 손잡이뿐만 아니라 총 48종 색상의 랩핑 필름을 선택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이중유리 몰딩과 모헤어를 적용해 냄새 차단과 방음 및 방풍 효과를 강화했으며 항균 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위생성과 친환경성도 높였다.
홈씨씨 인테리어 현관 패키지는 중문과 함께 현관장, 바닥 타일을 한 번에 교체할 수 있는 시공 패키지 상품이다. ▦3연동 도어 ▦스윙 도어 ▦원슬라이딩 도어 등 다양한 개폐 타입의 중문이 포함된 세 가지 현관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중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시공부터 자재 하자에 대한 AS(사후관리)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