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글로벌 행보 박차…쏟아지는 일본 러브콜

입력
2023.10.21 08:43
판타지 보이즈, 오는 12월 일본 콘서트 개최
초고속 컴백 준비 중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21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다음 달 말 컴백과 오는 12월 일본 콘서트 개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최근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개최되는 일본 팬 콘서트를 위해 출국했다. 멤버들은 일본 현지 라디오, 방송 녹화, 잡지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2주에 걸쳐 방송된 후지 TV '케이팝 하우스(K-POP HOUSE)' 출연을 시작으로 일본 현지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는 중이다.

현지 인기를 입증하듯 일본 오리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일문일답 영상 인터뷰가 오픈됐다.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촬영 당시 에피소드 및 멤버들의 TMI가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내 팬덤을 확보한 판타지 보이즈는 초고속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내년에는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글로벌 질주를 시작한다. 데뷔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돌풍을 일으킨 판타지 보이즈의 한계 없는 성장이 주목된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뉴 투모로우(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NEW TOMORROW)'를 개최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