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돌핀레저, 한국일보 주최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100' 수상레저사업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3.10.21 01:10

㈜함덕돌핀레저가 한국일보가 주최한 ‘2023 한국 대표 브랜드 TOP 100’ 시상식에서 수상레저사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함덕돌핀레저는 20년이 넘는 동안 종합수상레저업을 이어온 전통 있는 회사로 제주도에서는 유일하게 한 장소에서 제트보트와 수상놀이기구, 서핑, 패들, 스노쿨링,투명카약, 스킨스쿠버, 씨워킹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서핑의 대중화를 위한 연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서핑과 바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트라우마가 생기지 않도록 케어하는 프로그램은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함덕해수욕장에서 이루어지는 유소년서핑스쿨은 함덕 앞바다가 수심이 얕고, 적당한 바람으로 인하여 비교적 안전하게 서핑입문을 할 수 있는 바다환경으로 매년 여름시즌에 서핑스쿨을 다시 찾아 주시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한정훈 함덕돌핀레저 대표는 “해양스포츠를 체험하는 대중에게 좋은 기억을 남기고 싶기에,제주도민과 제주를 찾는 관광객 모두가 수상레저를 통하여 제주 함덕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바다를 더욱더 만끽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다”라고 전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