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플러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0일 미미로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리브(LIVE)'의 타이틀곡 '플러팅(Flirti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티저 영상 속 미미로즈는 귀여움은 온데간데없는 강렬한 포스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플러팅'이라는 주제를 강한 비주얼로 표현했다. 또한 야구 배트, 가면, 노트북 등 개성이 드러나는 소품들을 활용해 캐릭터 연기를 보여줬다.
휘파람 소리, 그리고 쫓기는 사람들과 이를 보고 여유롭게 다가가는 미미로즈의 모습은 갱스터를 연상시킨다. 키치한 분위기로 풀어낸 액션은 미미로즈만의 누아르 장르를 보여준다. 미미로즈는 짜릿한 플러팅을 독창적인 느낌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멤버들의 숨겨왔던 매력을 드러냈다.
컴백까지 단 4일 만을 남겨둔 미미로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며 차원이 다른 콘셉트를 예고했다. 멤버들은 앞서 타이틀곡 '플러팅' 어쿠스틱 버전을 깜짝 선공개하고 가사를 모두 오픈하는 등 파격적인 콘텐츠로 주목받았다.
미미로즈의 싱글 2집 '리브(LIVE)'는 '살아있다'는 의미이지만 반대로 읽으면 '악(EVIL)'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미미로즈는 이번 컴백에서 서사가 없는 '순수 악(Pure Evil)'의 플러팅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미미로즈의 싱글 2집 '리브'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