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탄생 기념… 다둥이 가족에 다양한 혜택

입력
2023.07.27 10:11
3자녀 이상 가족 이용권 50% 할인
정기권 쌍둥이 1+1 '쌍둥이 데이'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국내 최초 쌍둥이 판다 탄생과 유튜브 100만 구독자 돌파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맏언니인 푸바오와 쌍둥이 동생 등 판다가 세 자매라는 점에 착안해 세 자녀 이상 가족에게는 이달 28일부터 8월 말까지 에버랜드 이용권을 50% 할인해주는 ‘바오 패밀리 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 자녀 중 한 명 이상이 만 15세 이하면 적용 가능하고, 부모와 세 자녀 등 가족이 함께 방문하거나 각각 방문해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앞으로 두 달 간 같은 숫자가 겹치는 8월 11일과 22일, 9월 11일과 22일 등 이른바 ‘쌍둥이 데이’에는 고등학생 이하 쌍둥이 고객들에게 당일 에버랜드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에버랜드를 특정 기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의 경우, 만 12세 이하 쌍둥이 어린이 중 1명이 1년 정기권에 가입하면 나머지 쌍둥이 형제, 자매 모두에게 무료로 같은 정기권을 제공하는 ‘쌍둥이 정기권 1+N’ 가입 이벤트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세 쌍둥이, 네 쌍둥이 등 인원 수에 상관없이 나머지 쌍둥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증명서류를 현장에 제시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에버랜드는 유튜브 구독자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고객 감사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100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4인 이용권이 포함된 사파리 스페셜투어, 구독자 굿즈 세트 등을 선물한다.

임명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