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와 더위에 지친 몸… 잘 먹고 잘 마시는 게 ‘최고 보약’

입력
2023.07.27 09:00
KGC인삼공사 ‘황진단 天 노블라인’

최고급 홍삼 ‘천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환’
뉴질랜드 청정녹용·로열젤리·상황버섯 등 함유
성분 오래 보존 위해 건기식으론 첫 금박 처리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품목은 20여 종으로 홍삼은 그중 가장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은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피로물질 농도를 감소시키고 에너지 생성 호르몬을 촉진함으로써 대식세포 활동을 촉진시킨다. 이를 통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등의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았다.

120여 년 역사의 정관장 홍삼은 최고 품질의 홍삼을 생산하기 위해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최대 430여 가지 항목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정관장이 만든 프리미엄 환(丸) 제품 ‘황진단’은 ‘황제에게 바치는 진귀한 환’이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정관장 홍삼과 귀한 전통 원료들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기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신제품 ‘황진단 天 노블라인’은 더욱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금박을 적용한 제품으로 금박은 원료 고유의 향과 성분을 오랫동안 보존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6년근 홍삼 중에서도 평균 20년 이상 경력의 선별사가 엄선한 최고급 홍삼인 천삼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천삼은 하늘이 내려준 홍삼이라 불리며 최상위 0.5%(2013~2016년 자사 홍삼 평균 생출률 기준) 정도만 엄선되는 귀한 홍삼이다.

황진단 天 노블라인은 천삼뿐만 아니라 정관장의 기준으로 엄선한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뉴질랜드 청정 녹용 중에서도 상급 부위인 ‘분골’과 로열젤리, 상황버섯, 세이지 등 귀한 원료들을 최적의 배합으로 완성하여 더욱 가치를 높였다. 패키지는 고급 목재인 월넛 원목으로 제작되었고 전용 쇼핑백, 고급 보자기 포장도 제공되어 특별한 분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로 적합하다.

한편, 정관장은 황진단 天 노블라인 출시 프로모션으로 8월 13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스페셜 1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