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드필승 만난 있지, 확 달라진 컴백 예고

입력
2023.07.13 11:01

그룹 있지(ITZY)가 새로운 매력으로 귀환을 알렸다.

있지는 오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과 타이틀 곡 '케이크(CAKE)'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신보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있지의 2023년 첫 컴백을 향한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3일 자정에는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추가로 게재해 K팝 팬들의 주목을 모았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마치 경기를 앞둔 라커룸에서 비장함이 맴도는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블랙 스타일링, 당당한 애티튜드, 시크한 아우라로 있지표 카리스마를 구현했다. 더불어 생생한 현장감이 돋보이는 콘셉트 클립에서는 카메라 앞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포착됐고 매혹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신보 '킬 마이 다웃'은 있지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으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를 타이틀 곡 '케이크'를 비롯한 총 6트랙에 표현했다. '케이크'는 K팝 인기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있지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2023년 여름을 대표할 특급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그간 '아이씨(ICY)', '낫 샤이(Not Shy)', '스니커즈(SNEAKERS)' 등 매 여름 글로벌 리스너들을 매료시킨 있지가 신곡을 통해 서머퀸 활약세를 이어간다.

한편, 있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 곡 '케이크'를 정식 발매하고 2023년 여름을 쿨 에너지로 물들인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