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모든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하며 출격 준비를 마쳤다.
제로베이스원은 5일 자정 공식 SNS에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강렬한 눈빛을 한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뜨겁고도 빛나는 청춘의 단상을 그려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로써 제로베이스원은 청춘의 면면을 그려낸 모든 콘셉트 포토를 모두 선보였다. 특히 앞서 공개된 짙은 어둠 속 더 찬란하게 빛나는 멤버들의 모습을 표현한 '유스(YOUTH)' 버전, 그림자가 드리워질 정도로 쨍한 햇빛 아래 나른한 아홉 멤버의 모습을 담은 '셰이드(SHADE)' 버전은 공개 직후 관련 키워드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는 10일 발매되는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그린 앨범이다. 타이틀 곡 '인 블룸(In Bloom)'은 데뷔 앨범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으로,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숙하지만 그래서 더욱더 아름답고 찬란하게 피어날 제로베이스원의 첫걸음을 예고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13일 만에 선주문량 약 108만 장을 넘기며 역대 K팝 그룹의 데뷔 앨범 선주문량 최다 기록을 세웠다. 오는 6일 자정에는 타이틀 곡 '인 블룸(In Bloom)'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