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이 밝힌 이혼 사유와 근황 "현재 신용불량자"

입력
2023.06.01 13:28
DJ DOC 정재용, 유튜브 통해 근황 공개
직접 밝힌 이혼 사유와 근황은

그룹 DJ DOC 정재용이 전 아내 이선아와의 이혼을 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다.

지난달 31일 MBN 유튜브 계정 '특종 스타 유출사건'에서는 정재용의 근황이 조명됐다. '특종 스타 유출사건'은 그리운 추억의 스타, 만나고 싶은 최신 화제의 인물이 있는 곳으로 제작진이 수소문해 찾아가 이야기 나눠본다는 콘셉트의 인터뷰 콘텐츠다.

해당 영상에서 DJ DOC 정재용은 가정불화 등 개인사와 멤버간의 불화 그 이후 이야기까지, 그동안 어디서도 밝히지 못했던 속사정을 밝혔다. 먼저 정재용은 자신의 근황에 대해서 "이혼 후 강릉에 내려와 백수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모든 게 그냥 한 번에 다 터졌다. 듣는 사람 입장에서 좋지는 않겠지만 멤버들 불화, 금전적인 문제도 다 큰 일이었다"면서 스스로를 돌아봤다. 그러면서 정재용은 "가장 큰 문제는 나한테 있었다. 공연도 방송 출연도 막혀 스트레스를 받았다. 어떻게 보면 와이프에게 이혼을 강요한 것 같다"고 토로했다.

서울을 떠나 강릉에 오게 된 이유에 대해선 "선택지가 없었다"고 말한 정재용은 "계속 서울에서 머물고 있는 상황도 아니고 집도 못 구하는 형편이다. 수입이 없으니 딸에게 뭔가 해주고 싶어도 해줄 수가 없었다"고 설명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정재용은 현재 신용불량자가 됐다고 덧붙였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