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슈타인의 신보 'DEMO'(데모)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0일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원슈타인의 EP인 'DEMO'(데모)가 발매된다.
지난 23일 리드 싱글인 'Apocalypse'(아포칼립스)를 발표하며, 평단과 힙합팬들의 호평을 받은 원슈타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본인의 시선과 감정을 더 깊이 있게 풀어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쿨' 'I Don't Believe The Chart' 'Apocalypse' 'News' 등 총 4곡이 담긴다. 'DEMO'의 화려한 참여진 또한 눈길을 끄는데, 총괄 프로듀서로 자이언티, 앨범 전곡 작곡에 피제이, 믹스 엔지니어로 제임스 포렌, 마스터 엔지니어로 권남우, 비주얼 디렉팅에 진유, 앨범 아트웍에 노하늘이 참여하여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했다.
지난 27일 음악 크리에이터 우키팝의 채널에서 원슈타인은 라이브 방송으로 'Apocalypse'와 더불어 'DEMO'에 대한 프리뷰를 진행하여 리스너들의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매력을 한껏 뿜어내고 있는 원슈타인이 'DEMO'를 통해 존재감을 다시 한번 부각시킬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왕성한 활동을 예고한 그의 행보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