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은 계약서 작성부터 계약 체결, 이후 문서 보관 및 관리가 전부 가능한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클라우드 기반 전자계약 플랫폼으로 계약의 모든 과정이 별도 프로그램 구축이나 설치 없이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또한 ▲ 대량전송 ▲ 링크서명 ▲ 대면서명 ▲ API 연동 ▲ 맞춤 브랜딩 ▲ 조직(권한) 관리 ▲ 외부문서 관리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지원하여 기업 필수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롯데글로벌로지스, 한국존슨앤드존슨, 카카오, 대웅제약, 토스를 비롯한 많은 산업군과 규모의 기업 및 기관에서 모두싸인을 도입했다.
특히 지난 1월 기준 460만 명의 누적 이용자, 20만 여 기업 고객을 확보하며 지속적인 전자계약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모두싸인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함께 기업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출시하면서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계약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영준 대표는 “4년 연속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뜻깊고, 모두싸인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모두에게 계약이 더 쉽고 안전하도록 하는 계약의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