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년간 영어교육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연속적으로 만족도 1위를 차지한 에스키어학원(대표 이혜은)이 올해도 어김없이 영어교육 부문 서비스만족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무려 4년 연속 선정이다.
에스키어학원은 영어 교육의 본질을 두드리며 명문대 준비를 위한 독보적 ‘스펙영어’ 커리큘럼까지 갖춘 초·중·고 연계 영어교육기관이다.
최상위 영어교육 시스템은 물론 각종 영어 대회 및 영어 스피치 실력 향상에 최적화된 무대 공간설계를 기반으로 영어 발표와 뇌과학 메타인지 교수학습법을 통해 영어학습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는 것이 독보적인 강점이다.
에스키 영어독서논술 커리큘럼 중 하나인 ‘영어몰입낭독의 힘’으로 전국 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도 4년 연속 대상을 석권했다.
이 대회는 글로벌한 미래와 세계의 중심에 도전하는 리더 양성을 목표로 국제통번역 자원봉사단이 주최하는 외국어 스피치 콘테스트이다. 에스키어학원은 출전 이래 총 132명의 대상을 배출했다.
국제통번역 자원봉사단 안양 및 의왕1센터, 에스키어학원 이혜은(CoCo) 대표는 "이번 수상은 단순히 상을 받았다는 것 이상으로, 영어 교육 서비스의 전반적인 품질과 고객 만족도에 대한 인정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건강한 교육 두드림으로 우리 학생들에게 최상의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또한 국제 IB 교육의 핵심인 창의력, 논리력, 주도력을 갖춘 영어영재 발굴을 위해 <스펙영어>중심의 끊임없는 도전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키어학원은 올해 4월 경기도 의왕에 3관 확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년간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많은 학생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에스키가 새로운 터에서도 대체불가한 영어 교육 두드림을 펼치며 학생들의 영어 실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