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향수 카톡까지 진출…'엉트르두' 선물하기 입점

입력
2023.03.22 13:40
단독 선물 포장 등 스페셜 서비스 제공


하이엔드 향수 브랜드 '엉트르두'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고 단독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엉트르두는 지난해 12월 론칭된 한국 브랜드로 프랑스에서 조향해 국내 시장에서 보기 힘든 독창적 향을 자랑한다.

엉트르두는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단독 선물 포장을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엉트르두의 세 가지 향이 담긴 핸드크림 3종 샘플도 무료 제공해 다양한 향기를 선사한다. 향수는 플라워 향을 메인으로 한 '카로 카룬데', 우드향을 바탕으로 한 '비터 비테', 스파이시한 향이 나는 '베르트 그레즈'까지 3종 구매가 가능하다.

엉트르두는 기획 단계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고려해 핸드크림, 바디로션까지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유통 채널에서 최근 주변 지인들에게 가볍게 전하기 좋은 고급 핸드크림 등 '스몰 럭셔리'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15만6,000원(50ml)에 달하는 고가의 향수와 달리, 핸드크림은 2만5,000원으로 비용 부담도 덜하다.

이연경 엉트르두 대표는 "나를 표현하는 가장 강력한 수단은 향"이라며 "자신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소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