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바니, 벤전스를 위한 다채로운 옵션 사양 마련

입력
2022.11.26 15:30

독특한 감성의 차량을 선보이는 레즈바니(Rezvani)가 지난 10월 공개한 ‘벤전스(Vengeance)’에 다채로운 옵션 및 편의사양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공개된 옵션 리스트 및 선택 사양은 여느 고성능, 프리미엄 SUV들과 비교해도 다양함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레즈바니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벤전스의 특성을 반영, 다채로운 구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장 돋보이는 옵션 사양으로는 터프한 외형에도 보다 쾌적한 승차감을 누릴 수 있도록 이그제큐티브 시트 패키지가 시선을 끈다.

이그제큐티브 시트 패지키는 히팅 및 통풍 시트 기능이 더해질 뿐 아니라 마사지 기능이 더해져 보다 쾌적한 여유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대형 TV를 적용할 수 있고, 애플 TV 및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모듈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채로운 튜닝 및 방탄 처리, 구급함 등이 더해진 ‘밀리터리 패키지’를 적용할 수 있어 독특하면서도 특별한 차량을 구현한다.

이외에도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에스컬레이드 V에 적용되는 V8 6.2L 슈퍼차지드 가솔린 엔진 역시 적용할 수 있다.

한편 레즈바니는 벤전스는 물론 브랜드의 차량을 위한 다채로운 옵션 및 편의사양을 개발할 예정이다.

모클 김하은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