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가 브랜드의 하이엔드 픽업트럭, ‘시에라’의 강화 사양인 ‘시에라 HD’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에라 HD는 하이엔드 픽업트럭으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시에라를 보다 대담하게 다듬은 것으로 외형 및 성능 변화가 돋보인다.
실제 시에라 HD는 더욱 대담하고 견고하게 다듬어진 바디킷과 더욱 볼륨감이 돋보이는 디테일이 곳곳에 더해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헤비 듀티 고유의 ‘강력한 견인 능력’을 구현하기 위해 후륜 타이어를 이중으로 장착하고, 이를 수용할 수 있는 거대한 리어 펜더를 더했다.
실내 공간은 시에라 고유의 연출을 그대로 구현할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테일 등이 더해져 ‘시에라 HD’의 특별함을 구현한다.
더불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디지털 클러스터 및 와이드 디스플레이 패널로 다채로운 기능을 구현해 시장 경쟁력을 높인다.
시에라 HD의 보닛 아래에는 듀라맥스 6.6L 디젤 엔진과 6.6L 가솔린 엔진이 마련되어 압도적인 성능 및 견인 능력을 과시한다.
변속기는 10단 자동 변속기 및 강력한 사륜구동 시스템이 탑재되어 더욱 개선된 견인 능력으로 시장에서 다른 픽업트럭과의 차이를 과시한다.
시에라 HD는 2500HD, 3500HD로 ‘강력함’을 구현하며 다채로운 편의 및 안전 사양 등을 적용해 시장에서의 ‘가치’를 한층 높인다.
한편 GMC는 시에라 HD을 위해 프로, SLE, SLT, AT4 및 데날리와 데날리 얼티메이트 등의 다채로운 패키지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