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테크 기업 ㈜투카인즈의 대표 브랜드 스윙앤밸런스(SWINGNBALANCE)가 지난 27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소도구 필라테스 개더링' 행사의 메인 후원사로 참가하여 스트레칭 슬리퍼 제품을 선보였다.
'소도구 필라테스 개더링'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함께 운동하고, 뉴트리션 및 웰니스 패키지를 나누며 커뮤니티 활성화를 목표로 웰니스 매거진 필라테스S에서 주최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한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활력 증진 야외 필라테스'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약 80여 명이 참석했다. 스윙앤밸런스 스트레칭 슬리퍼를 포함하여 여러 소도구를 활용한 필라테스 동작은 필라테스비영의 김시아 원장의 주도 하에 소개되었다.
개더링 행사의 참가자는 "스윙앤밸런스 스트레칭 슬리퍼를 신으면 바르게 걷기 위해 균형을 잡게되고, 그 과정에서 근육의 이완과 수축이 반복되어 스트레칭 효과가 있었다”라며 생활 속 스트레칭 소도구로써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스윙앤밸런스 관계자는 "이번 소도구 필라테스 개더링 행사가 아직 생소할 수 있는 스트레칭 슬리퍼를 알리는 장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트레칭 클래스 등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참가자의 건강과 활력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윙앤밸런스는 지난 6월 국내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금액의 16,000%를 달성하며 사전 론칭을 마친 후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하였다. 론칭 1개월 만에 5,000족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