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서머 퀸' 자리를 둔 여성 솔로 가수들의 경쟁이 뜨겁다.
엠넷 '퀸덤2'를 통해 다시 한 번 역량을 입증한 '원조 서머 퀸' 효린부터 음원 퀸으로 꾸준히 두각을 드러내 온 청하까지. 여름 음원 시장 왕좌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이목이 쏠린다.
효린은 새 미니앨범 '아이스(iCE)'로 귀환을 예고했다.
4일 자정 소속사 브리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를 공개하면서 앨범명을 최초로 대중에게 오픈했다.
무더운 여름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얼음처럼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스'는 여름을 떠오르게 만드는 음악으로 구성돼 여왕의 귀환을 알린다. 이와 함께 쿨하지만 따뜻한 효린의 반전 매력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효린은 새 앨범 '아이스'의 여섯 번째 트랙이자 '퀸덤2' 파이널 곡 '와카 붐(Waka Boom)'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올 여름 무더위 속 '아이스'로 더위를 잊게 만들 효린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효린의 새 앨범 '아이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청하는 새 타이틀 곡 '스파클링(Sparkling)'으로 여름 음원 경쟁에 도전장을 던진다.
청하는 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베어&레어 파트1(Bare&Rare Pt.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스파클링(Sparkling)'을 비롯해 'XXXX' '라우더(Louder)' '크레이지 라이크 유(Crazy Like You) (Feat.BIBI)' '캘리포니아 드림(California Dream)' '굿 나잇 마이 프린세스(Good Night My Princess)' '러브 미 아웃 라우드(Love Me Out Loud)' '너-어(Nuh-Uh)'까지 총 여덟 개 트랙이 청하의 정규 2집을 채운다.
이 가운데 타이틀 곡 '스파클링'은 BPM 160의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톡 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가 한여름의 청량한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다.
앞서 파격적이고 화려한 연출의 무드 샘플러와 서로 다른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솔직과감한 모습과 반짝이는 아우라를 보여준 청하는 이날 트랙리스트로 또 한번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높이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청하는 이번 앨범에서도 전 트랙 작사∙프로듀싱에 참여해 보는 음악이 아닌 듣는 음악을 위한 구성에 적극 힘을 보태며 한층 기대를 높였다.
이날 트랙리스트 공개로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예고한 청하는 컴백과 함께 내면의 감정과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숨김없이 과감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청하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베어&레어 파트1'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