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 중인 배우 남보라가 ‘오늘의 웹툰’ 출연을 확정했다. 그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남보라는 내달 29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업계 1위 영툰 부편집장 장혜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오늘의 웹툰’은 유도선수 출신 온마음(김세정)이 부상을 당해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네온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후,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남보라가 맡은 장혜미 역은 야망 넘치고 똑부러지는 ‘마성의 여자’ 캐릭터로, 자존심 세고 당찬 매력을 지니고 있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스럽고 밝은 매력을 보여줬던 남보라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남보라는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통해 약 5년만에 드라마 복귀를 알리며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샀다. 남보라는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청초한 미모로 극의 활력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이고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아름다워’에 이어 ‘오늘의 웹툰’까지 연달아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은 남보라는 올해 쉴틈없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새로운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남보라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